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커뮤니티

이용안내 FAQ

  • [ 주문&결제 ] 카카오페이 사용법


    아직 송금할 때마다 보안카드, OTP로 이체하고, 두꺼운 지갑을 들고 다녀 불편하다면 카카오페이를 사용하는 것은 어떨까요?

    먼저 가입부터 계좌 연결까지, 카카오페이 사용법을 쉽고 자세하게 알려드릴게요!


    1. 카카오페이 사용법 – 계좌 연결 보러가기 > https://kakaopay.tistory.com/25

    2. 현금보다 더 편리한 카카오페이 머니 > https://kakaopay.tistory.com/28

  • [ 주문&결제 ] 로그인을 하면 네이버페이 구매버튼이 노출되지 않아요.

    네이버페이는 쇼핑몰에 로그인 및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.

     

    네이버페이는 타 PG사와 다르게 결제 자체가 네이버측에서 이루어지게 되며,

    결제수단 노출을 주문서 작성 페이지가 아닌 상품상세페이지 또는 장바구니 페이지에서 노출됩니다.


    회원 로그인 상태에서는 네이버페이 구매버튼 노출이 되지 않는 부분이니 이용에 참고바랍니다.

  • [ 적립금&기타 ] 회원탈퇴 및 삭제 전 유의사항

    적립금 악용사례를 방지하기 위하여 회원탈퇴 및 삭제 후 30일 이후 재가입 가능합니다.


  • [ 주문&결제 ] 세금계산서/현금영수증/거래명세표 발급은 어떻게 신청 하나요?

     ***** 세금계산서/현금영수증은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를 하였을 시에만 신청이 가능합니다.


    [현금영수증 신청 안내]

    제품 구매시 결제 수단에서 에스크로(실시간 계좌이체) 또는 무통장입금으로 선택 시

    현금영수증 신청란이 자동으로 출력됩니다. 개인/사업자 선택 후 휴대폰번호/사업자번호를 기재하시면 자동으로 처리 됩니다.


    [세금계산서 발급 안내]

    1.마이쇼핑 > 주문내역 조회 에서 주문번호를 클릭 후 주문상세 조회 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.

    2. 세금계산서 신청 버튼을 눌러 세금계산서 신청양식을 작성한 후 사업자등록사본을 보내셔야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합니다.


    세금계산서 신청은 주문 후 익월 9일까지만 신청이 가능합니다. 한달이 경과한 주문건에 대해선 국세청 전송이 불가합니다.

    * 카드 결제의 경우 카드매출전표로 세금계산서/현금영수증을 대신하여 중복발행되지 않습니다.


    거래명세표 출력은 주문내역조회에서 해당 주문번호를 선택하여 출력하시면 됩니다.

    주문 후 결제시에 현금영수증을 발급하지 못하셨다면 위와 같은 경로로 신청 가능합니다.


  • [ 배송관련 ] 배송중 제품 파손의 경우 어떻게 처리되나요?

    제품 배송 중 택배사의 과실로 제품이 파손된 경우 바로 고객센터(1522-4484)와 상담 후 교환을 진행합니다.

    고객센터 상담없이 처리되는 경우, 택배사 과실을 확인 할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.

    개봉 후 파손의 의심되는 경우에는 열어보신 상태 그대로 사진을 촬영하여 보관 후 제출해주세요.

    주의 - 세트상품의 경우 파손된 제품만이 아닌, 전체 세트 교환이 이루어집니다. 꼭 세트 전체를 동봉해주셔야 교환처리가 가능합니다.

  • [ 배송관련 ] 배송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결제 확인 후 통상 1~3일 소요되며, 도서 산간지역이나 제주도의 경우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.

    명절의 경우 최대 2주까지 소요될 수 있으므로 일정을 확인하신 후 미리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[ 적립금&기타 ] 환불 시 사용한 적립금은 돌려받을 수 있나요?

    주문한 상품을 환불할 경우 적립금은 기존 적립금의 초기상태로 돌아갑니다. 적립금 내역은 로그인 >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  • [ 교환&반품 ] 교환/반품의 경우 절차와 정책을 알고 싶습니다.

   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택, 포장지, 포장 박스 및 포장지를 제거하지 않은 온전한 상태로만 교환 및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.

    고객센터 (1522-4484)로 연락 및 상담 후 교환 및 반품이 진행도비니다.

    고객센터와의 상담없이 진행된 반품건의 경우 다시 고객님께 착불 택배로 반송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    오출고, 택배사사정지연 및 배송사고, 제품 불량 이외 개인변심 교환 및 반품의 경우 발생하는 왕복택배비는 고객님의 부담입니다.



  • [ 주문&결제 ] 현금영수증 발행/취소 어떻게 하나요?

    무통장입금으로 결제를 하였을 시에만 신청이 가능합니다.


    현금영수증 신청하는 경우

    • 쇼핑몰 고객 : [쇼핑몰 화면 > 주문완료 또는 주문상세조회 화면]에서 현금영수증 신청 시 자동으로 발행 완료


    현금영수증(소득공제, 지출증빙)은 현금(무통장입금, 계좌이체)으로 결제시에 해당하며
    개인카드나 법인카드로 결제시 현금영수증 발급이 되지 않습니다.

    ● 개인회원의 경우 : 소득공제용
    ● 사업자회원의 경우 : 지출증빙용

    사업자가 현금영수증(지출증빙)을 발급한 경우 세금계산서(전자세금계산서)를 중복하여 발급하지 않습니다.
    (사업자 현금영수증 지출증빙은 세금계산서와 동일하게 부가가치세 매입세액 공제가 가능합니다.)

    현금영수증 발행 취소의 경우

    • 현금영수증 발행설정을 자동발행으로 설정한 경우 현금영수증이 발급된 주문이 취소되면 현금영수증은 자동 취소됩니다.
    • 이미 발행된 현금영수증 취소 시 발행 신청한 회원에게 문자가 발송될 수 있습니다. (국세청에서 취소 문자 전송)

    유의사항

    • 카드 결제의 경우 카드매출전표로 세금계산서/현금영수증을 대신하여 중복발행되지 않습니다.
    • 거래명세표 출력은 주문내역조회에서 해당 주문번호를 선택하여 출력하시면 됩니다.

이벤트

Q&A

구매후기



     

    고객센터

    계좌안내

    • 예금주


    앗!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.
   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~

   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
   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~